top of page

스포사벨라 M CLASSE 런칭

2005년부터 일본 도쿄의 긴자에 직영 매장을 가지고 있는 스포사벨라가 ‘스포사벨라 M classe’ 런칭을 기념하는 웨딩 쇼를 가졌다. 도쿄 디즈니랜드에 마이하미 호텔을 비롯하여 신루토, 클럽리조트 등 여러 개의 럭셔리 호텔 체인을 가지고 있는 호텔그룹과 새롭게 조인하여 스포사벨라 M classe를 새롭게 런칭하게 된 것. 일본에서 최고급 웨딩드레스로 손꼽히는 스포사벨라에 이어 마이하마 호텔 체인의 고객들을 위해 새롭게 선보이게 될 스포사벨라 M classe는 화사한 디자인으로 구성되어 일본 신부들의 마음을 한 눈에 사로잡을 것이다. 이번 웨딩 쇼는 높은 천고, 한강을 조망하는 시티뷰가 멋진 플로팅아일랜드 컨벤션에서 진행되었다. 오는 6월 도쿄에 새로운 부티크를 오픈하는 스포사벨라는 일본뿐만 아니라, 중국, 두바이, 미국 등에도 많은 고객을 확보하고 있으며, 국내 최초의 인터내셔널 브랜드로 한국무역협회, 지식경제부에서 디자인 기술개발자로 인정받은 브랜드이다.

스포사벨라 M classe는 화사한 디자인으로 구성되어 일본 신부들의 마음을 한 눈에 사로잡을 것이다. 스포사벨라 M classe는 총 100가지 웨딩스타일을 제안한다.

출처: http://dress.ithewed.co.kr/91 [더웨딩매거진_스드메]

추천 게시물
잠시 후 다시 확인해주세요.
게시물이 게시되면 여기에 표시됩니다.
최근 게시물
보관
태그 검색
공식 SNS 페이지
  • Facebook Basic Square
  • Twitter Basic Square
  • Google+ Basic Square
bottom of page